Earticle

현재 위치 Home 고객센터 Q&A

고객지원

PDF뷰어다운로드

Q&A

문의 드립니다

작성자 : 최*원 작성일 : 2010.04.14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처음 이용해보려하는데 잘 이해가 되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제가 제 컴퓨터로 e-article에 접속을 하니까, 저는 아무것도 안했는데,
상단에 "New York University님이 접속하셨습니다. 원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고 나와서 이용을 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원문보기를 클릭하면 안된다고 하네요.
제가 지금 뉴욕대학생이어서 학교에서 여기까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놨나.. 하고 감탄하고 있었는데 아닌건가요? 보통의 경우, 학교에서 미국 여러가지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놓았을 경우, 다른 인증 필요없이 많은 article과 저널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학교 등록금에 데이터베이스 이용료까지 포함되어있는거거든요. 그런데 여기와는 학교가 연계를 아직 다 못맺은 건지 아님 뭐 어떻게 되는건지 헷갈리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주)학술교육원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메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지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