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ticle

Home 고객센터 학회소식

고객지원

PDF뷰어다운로드

학회소식

[한국기업경영학회]회장 송년 인사말

작성일 : 2018.12.26
첨부파일

()한국기업경영학회 회원 여러분께,

 

모처럼 날씨가 풀렸습니다. 이제 올 한 해도 며칠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우리 학회 22대 집행부와 사무국도 이제 그 소임을 마무리해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올 한해 학회 운영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학회는 역대 회장님과 편집위원장님 그리고 회원 여러분의 각별한 노력으로

종합 경영학회 중의 단연 선도학회로 발돋움 하여 날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올 1년 동안 우리 학회는 춘계와 추계학술대회 모두를 논문 추가모집 기간 연장 없이 성황리에 마쳤고

학회 중에는 드물게 해외학술세미나를 일본 도야마 대학 등에서 진행하였으며

KB금융지주 후원의 심포지엄, 한국지방세연구원과의 공동 심포지엄과 학술대회 등

한국연구재단 정책과 시대를 앞서가는 프로그램 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습니다.

 

녹록치 않은 환경이었지만 이러한 큰 성과가 가능했던 것은 많은 분들의 도움과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학회 행사에 참여해 주신 회원 여러분, 훌륭한 논문의 발표와 토론, 그리고 좌장을 맡아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학회 운영의 초석이 되는 기여금을 기꺼이 납부하여 주신 임원들께도 지면을 빌어 감사드립니다.

심도 있는 연구의 첫걸음이 될 논문들은 구자관학술상으로 경영학의 의미 있는 논문으로 거듭날 것을 믿습니다.

스타터들인 신진학자들의 연구 역시 올 해 첫 진행한 신진학자발표세션을 통해 잘 알 수 있었습니다.

신진학자분들의 활발한 연구 활동을 가까이서 지켜보는 것 역시 고마운 경험이었습니다.

 

아울러 이 지면을 빌어, 삼구아이앤씨 구자관 대표님, KB금융지주의 윤종규 회장님, 한국지방세연구원 정성훈 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2018년 기업경영대상의 한국데이터() 송병선 대표이사님께도 축하의 인사를 다시 전합니다.

 

KCI 영항력지수 1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기 위하여 소속 대학에서 주요 보직자면서도

편집위원장으로 노고를 아끼지 않고 계시는 경희대 정남호 교수님께는,

희생과 봉사에 비해 아무것도 해드리지 못하여 늘 고맙고 죄송할 따름입니다.

 

이제 저희 22대 집행부와 사무국은 기간 잘 마무리하고,

23대 이장희 차기회장님께 인수인계를 잘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학회원 여러분의 건승과 우리 학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리면서,

연말 인사와 함께 우선 지면으로 물러간다는 인사말씀 미리 드립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년 12월 20일

 


(사)한국기업영영학회 22대 임원진, 집행부 및 사무국을 대표하여

학회장 정기만 올림 

 

페이지 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