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하십니다. 몇가지 문의 사항이 있습니다.
1. 저작권료는 언제 지불되는지요? 지불 시기를 알고 싶습니다.
2. 2009년도 및 2010년도 학회지를 제공하지 못해서 지금 제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절차를 알려주세요.
2. 현재 학술교육원과 계약이 체결되어 있는 상태인데, 현재 계약이 학술교육원에 학회지를 독점 공급하는 계약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는데, 다른 곳과도 학회지와 관련한 계약 체결 가능여부 및 저희 학회지를 학회 홈페이지를 통한 무료로 배포해도 계약상에 문제가 없는지 문의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주)학술교육원 고객센터입니다.
문의하신 부분과 관련하여서는
유선상으로 상세한 답변드리겠습니다.
풍성한 9월되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