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공립고에서 교육을 위해 학생들과 다양한 논문을 열람하고자합니다.
개인 회원으로 신청하기에는 행정적인 부분에서도 의문점이 많아
기관회원으로 신청하는 것이 용이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관회원이 되깅 ㅟ해서는 어떤 절차가 필요한지 답변부탁드립니다.
답변
안녕하세요? 학술교육원 고객지원센터입니다.
저희 학술교육원 e-article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이메일로 회신 드렸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