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B 발표
I. 들어가는 말II. 본문을 설교하는 것인가, 복음을 설교하는 것인가?III. 복음을 설교하는 것의 의미 1. 설교의 중심은 하나님이셔야 한다. 2. 복음을 선포한다는 것은 설교가 기쁨과 희망의 소식이 되게 하는 것이다. 3. 복음은 언제나 우리의 죄성을 드러내는 율법과 함께 선포되어야 한다. 4. 복음을 선포한다는 것은 설교 형식이 다양해야 한다는 것이다.IV. 결론참고문헌